끌어당김의 법칙: 우리를 움직이는 것들

끌어당김의 법칙: 우리를 움직이는 것들

 

그래서 저는 평소 체육관에서 타원형 기계 위에 있습니다. 땀을 뻘뻘 흘리고, 심박수를 좋은 곳에서 유지하고, 엔강남셔츠룸   돌핀을 즐긴다. 휴대폰, 물병, 수건은 홀더에 안전하게 수납됩니다.

 

일을 마치면 평소처럼 면도와 샤워를 하기 위해 남자 탈의실로 향합니다. 땀에 흠뻑 젖은 티셔츠가 벗겨지고 가방에서 면도크림이 나온다. 세상 모든 것이 옳습니다.

 

그러다 문득 생각이 났습니다. “또 휴대폰을 기계에 두고 가셨죠, 그렇죠?”

 

나는 내 사물함을 확인한다. 네…그렇습니다. 꽤 안전한 환경, 내가 다니는 이 체육관. 휴대전화를 기계에 넣어두면 돌아올 때도 여전히 휴대전화에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또…나는 내일 세미나 훈련을 위해 텍사스로 여행을 갑니다. 지금은 휴대전화를 사용하지 않을 기회를 잡을 때가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삼키고 그날의 소름 끼치는 행동을 수행합니다. 20분간의 고강도 유산소 운동으로 땀에 흠뻑 젖었던 티셔츠가 돌아왔다.

 

이제 다같이….”EWWWWWWWW!!!!!”

 

물론 휴대폰은 내가 두고 온 곳에 있다. 나는 그것을 집어 들고 프론트 데스크로 가져오고 라커룸으로 돌아가려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셔츠를 벗긴다.

 

나는 혼자 웃는다. 지금 이 순간에 휴대폰을 더 잘 관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요?

 

글쎄, 아직까지는 아니다. 그리고 나는 이유를 안다…

 

나는 내 행동을 바꾸려는 동기가 제대로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 모두는 긍정적인 결과에 대한 열망과 부정적인 결과에 대한 두려움이라는 두 가지가 우

 

 

Leave a Comment